물에 빠진 핸드폰 알아두면 좋은 점

2011. 6. 18. 06:54실험과정 /조경공사

반응형

물에 빠진 핸드폰 알아두면 좋은 점을 이야기 하려고 하니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내용이라 망서려 지기도 합니다.

손에 항상 까깝게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 실수를 하여 가끔 물에 빠진 핸드폰을 급한 마음에 물기를 털고 무의식 중에 전원을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에 물에 빠진 핸드폰은 전원을 넣으면 고장이 난다는 것은 기본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고가인 스마트폰이 물에 빠진다면 당황하여 경황이 없이 전원을 넣어 볼 것 같습니다.

오늘 드리는 말씀은 물에 빠진 핸드폰을 알아두면 좋은 점은 이미 말씀드린 것 같습니다.
절대 전원을 넣지않고 물을 뺀 다음 서비스센터로 가는 방법이지요. 너무 쉬운 방법을 이야기 하였나 봅니다.

물에 빠진 핸드폰을 알아두면 좋은 점 보다 더 좋은 방법은 물에 빠지지 않게 하는 방법 이겠지요. 
 
몇일 전 모를 심었을때

 

오늘 물에 빠질뻔 했던 스마트폰을 미리 예상을 하고 사전에 준비하여 다행히 물에 빠지지 않아
너무 기분이 좋아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몇일 전에 심은 벼논에 제초제와 살충제를 뿌리는 날짜가 되었답니다. 모내기를 한 벼 논에는 물이 가득하게 체워져 있었지요.

항상 곁에 두는 스마트폰이라  버릇이 되어 윗 호주머니에 넣고 다닙니다. 예감이 이상하여 윗 호주머니 가장자리에 핀으로 고정시켜 놓았답니다.

작업이 거의 끝날 무렵 논두렁에서 농약이 묻은  손을 씻어려다 상의 호주머니에 넣어둔 스마트폰이 물이 가득찬 논바닥으로 추락하는 순간 물과의 차이는 30cm, 거기서 줄에 메달려 대롱대롱 달여 있는 모습을 상상하여 보십시요.

물에 빠진 핸드폰을 서비스센터에 가지고 가면 다고쳐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 물에 빠지면 손해가 생기는 것은 예상하는 일입니다.    

무슨 일이든 생각을 해봅니다. 일이나기 전 사전에 준비하는 습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오늘 물에 빠질뻔한 스마트폰이 무사했던 일상의 일을 소개하여 보았습니다.

요즘 근황을 곁드려 소게합니다.
 공사장 사진 삭제



노년이 되어 가는지 꽃 이름을 듣고 2일이 되었는데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