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

2012. 8. 17. 07:00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제목의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와 직접관련 된 저의 글로 바로가기 

무한잉크공급기를 설치하여 프린터를 해보니

복합기프린터 무한리필잉크 사용후기

2011년 10월에 구입한 복합프린터기에 무한리필잉크 공급장치를 설치하고 사용하면서 약 1년이 되어갑니다. 무한리필잉크 공급장치에 검은색 잉크가 많이 사용되었는지 4가지 잉크 중 검은 색 잉크가 부족하여 무한리필 잉크만 새로 구입하려고 주문하여 기다리면서 먼저 무한리필 잉크가 택배로 받아보고 직접 주입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는 인터파크에서 구입하여 구입목록을 확인하여 보니 구입당시 가격보다는 조금 낮아진 가격으로 공급되는 것을 봅니다. 인터파크에서 구입했던 물품 목록 중 무한잉크 공급장치를 판매한 판매자가 역시 무한리필 잉크도 판매하고 있어 거의 1년 후 다시 같은 제품의 잉크를 구입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와 그 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는 같은 제품으로 넣는 것이 중요하므로 인터파크에서 기록을 찾아 같은 잉크로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와 그 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는 제품이 비교적 많은 곳에서 제조하여 판매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특별하게 제가 사용하여 본 제조업체를 직접소개하지 못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간접적으로 알려고 하면 알 수도 있을 것같습니다. 광고성 글로 오해를 받을까 하여 직접 물품판매 업체나 제조업체의 소개는 저의 블로그에서는 하지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업체를 부득히 알려고 하시면 메일로 문의 하시면 언제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무한잉크 공급장치를 1년간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의 집에서 사용하는 프린터는 아내가 1개월에 한번씩 좋은 글귀를 모아 벽에 붙여 보는 유인물을 만들기 때문에 프린터 잉크가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무한 잉크공급장치를 설치하지 안았을 때에는 사용한 카트리지를 들고 충전하러 자주 잉크충전하는 곳을 이용하면서 불편하였고 비용도 지금보다 많이 지불했던 것을 봅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를 구입하고 주입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인터파크에서 무한잉크판매자 물품 품목에서 무한리필 잉크를 구입하고 주입하는 방법을 보게됩니다. 무한리필 잉크를 주입하는 방법을 사진으로 설명되어 있어 물품을 택배로 받으면 사진에서 설명한 대로 주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무한리필 잉크를 주입하는 방법을 사진으로 보면서 중요도가 있는 2가지 사진을 참고자료로 화면을 캡쳐하여 올려 소개하여 드립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설치한 검은색 잉크가 소모 되어 프린터 물의 품질이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알게된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의 종류도 4가지 타입이 있는 것을 봅니다. 저의 집에 설치한 무한잉크는 일반형잉크로 100ml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검은 색 잉크가 다소 많이 소모되므로 하나더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연결 된 카트리지는 오래 사용하면 고장이 나거나 프린터 완료물의 품질이 저하 되기도 하기 때문에 이럴 경우에 새로운 카트리지를 새로 구입하여 카트리지 상부의 잉크공급구에 연결 된 호스를 같은 색의 주입구에 연결하여 사용하면 무한잉크 공급장치를 새로 구입한 상태와 같아집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를 사용하면서 잉크의 특성상 색이 있는 물감으로 관리를 잘못하면 이곳저곳 지저분하게 묻어 불편한것을 봅니다. 4개의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설치 된 잉크통은 될 수 있으면 분리하거나 무리하게 이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동하면서 잉크공급 호스가 빠지면 온통 실내가 잉크로 번벅이 되어 수습하기 어려워지는 일도 생기기 때때문에 주의 하여야 하는것을 알려드리면서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에 관한 소개를 마침니다.  

 

 2011년 10월에 구입한 복합프린터기에 무한리필잉크 공급장치를 설치하고 사용하면서 약 1년이 되어갑니다.
참고로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설치된 잉크통의 용량은 60ml입니다.

 

4가지 잉크 중 검은 색 잉크가 부족하여 무한리필 잉크만 새로 구입하려고 주문하여
 기다리면서 먼저 무한리필 잉크가 택배로 받아보고
직접 주입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저의 집에서 사용하는 프린터는 아내가 1개월에 한번씩
 좋은 글귀를 모아 벽에 붙여 보는 유인물을 만들기
때문에 프린터 잉크가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인터파크에서 구입했던 물품 목록 중 무한잉크 공급장치를 판매한 판매자가 역시
무한리필 잉크도 판매하고 있어 거의 1년 후 다시 같은
제품의 잉크를 구입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를 사용하면서 잉크의 특성상 색이 있는 물감으로 관리를 잘못하면
이곳저곳 지저분하게 묻어 불편한것을 봅니다. 4개의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설치 된
잉크통은 될 수 있으면 분리하거나 무리하게
이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집에 설치한 무한잉크는 일반형잉크로 100ml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검은
색 잉크가 다소 많이 소모되므로 하나더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무한잉크 공급장치와 그 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는 제품이 비교적
많은 곳에서 제조하여 판매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잉크연속 무한리필 공급장치용 잉크 

 

인터파크에서 무한인크 공급장치 구입당시 제품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는 인터파크에서 구입하여 구입목록을
확인하여 보니 구입당시 가격보다는 조금 낮아진 가격으로 공급되는 것을 봅니다.

 

 참고사진 자료 : 무한잉크 공급장치 판매자 내용에서 캡쳐한 사진 1  

새롭게 알게된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의 종류도 4가지
타입이 있는 것을 봅니다. 저의 집에 설치한 무한잉크는
일반형잉크로 100ml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검은
색 잉크가 다소 많이 소모되므로 하나더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참고사진 자료 : 무한잉크 공급장치 판매자 내용에서 캡쳐한 사진 2

무한잉크 공급장치에 주입하는 무한리필 잉크를 구입하고 주입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인터파크에서 무한잉크판매자 물품 품목에서 무한리필 잉크를 구입하고
주입하는 방법을 보게됩니다. 무한리필 잉크를 주입하는 방법을
사진으로 설명되어 있어 물품을 택배로 받으면 사진에서
설명한 대로 주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