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받아 인터넷 최적화

2012. 12. 3. 07:00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요즘 인터넷을 연결하여 보면 클릭하지 않은 사이트가 열려 매우 불편을 경험한 일이 자주 있는 것을 봅니다. 이상한 사이트가 열린다는 글로 블로그에 올린 적이 있었는데 유입로그로 들어오는 블로그 방문자들이 많은 것을 보니 저의 컴퓨터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올려드린 글로 이상한 사이트가 열린것에 대하여 해결하여 사용하였던 글을 올렸지만 이상한 사이트가 열리는 상태가 호전되기는 하였지만 그후로 인터넷을 연결하여 사용하여보니 클릭하지 않은 사이트가 열려 매우 불편하게 사용하다 고클린이라는 pc 최적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인터넷이 최적화 되었는지 요즘은 클릭하지 않은 사이트가 열리는 증상이 없는 것을 봅니다.

다음 자료실에서 고클린이 금주의 다운랭킹10위 중 3위에 있는 것을 보니 검증이 된 pc 최적화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고클린 다운로드는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실행 과정의 중요한 부분의 몇 곳을 소개하여드립니다. pc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은 pc 백신이 아니므로 설치하여 사용하면서 주의 할 점도 있습니다. 고클린 프로그램에서  프로그램 삭제, 강제프로그램삭제, 강제 파일삭제등은 신중하게 적용하여야 합니다.  

고클린 pc 최적화 프로그램에서 인터넷 최적화를 실행하면 DNS캐시초기화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DNS캐시초기화는 특정사이트에 접속이 안되거나 느릴 때 가끔 실행하면 컴퓨터를 재부팅 한 후부터 적용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최적화는 컴퓨터에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여 하드디스크를 최적화하여 줍니다.

시작프로그램이 많을 경우 컴퓨터가 느려지고 부팅속도가 늦어지므로 시작프로그램 수를 10개 이내가 적당합니다. pc 최적화 프로그램인 고클린을 다운받아 설치하지 않았다면 캡쳐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저의 컴퓨터에 시작프로그램 수가 무려 32개나 됩니다.

악성코드에 의해서 클릭하지 않은 사이트가 열려 매우 불편을 경험한 일이 있는 것을 보면서 구글 브라우저 크롬으로 웹서핑을 하여보니 클릭하지 않은 사이트가 열리는 일이 없기는 하지만 악성코드 주의라는 메시지를 가끔 봅니다.
악성코드에 관한 중요한 정보가 크롬에서 안내되어 캡쳐하여 소개하여 드립니다.

이 글과 관련하여 먼저 올려드린 글을 바로가기로 소개하면서 마칩니다.

 

글과 관련하여 먼저 올려드린 글을 바로가기 : 검색 할 때 이상한 사이트가 떠요

 

다음 자료실에서 고클린이 금주의 다운랭킹10위 중 3위

 

 

고클린 다운로드는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 

 

 

고클린 pc 최적화 프로그램에서 인터넷 최적화를 실행하면 
DNS캐시초기화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하드디스크 최적화는 컴퓨터에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여 하드디스크를 최적화

 

 pc 최적화 프로그램인 고클린 다운받아 설치한 후 인터넷이 최적화 되는 것에는 시작프로그램을 관리하여 적용합니다. 시작프로그램이 많을 경우 컴퓨터가 느려지고 부팅속도가 늦어지므로 시작프로그램 수를 10개 이내가 적당합니다.  pc 최적화 프로그램인 고클린을 다운받아 설치하지 않았다면 캡쳐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저의 컴퓨터에 시작프로그램 수가 무려 32개나 됩니다. 중요한 몇 개만 남기고 체크하여 삭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악성코드에 관한 중요한 정보가 크롬에서 안내되어 캡쳐하여 소개하여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