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음식 도라지나물 텃밭에서 수확하여 준비합니다

2014. 9. 7. 23:29블로그소개/친환경주택소개

반응형

추석명절에 교통정체 없이 고향을 방문하였습니다. 예년에 비해 추석이 빠른가 봅니다. 들판에 벼들을 보니 추수할 시기가 많이 남아있어 햅쌀을 먹기까지 가다려야 할것 같습니다.

겨울준비를 위해 보일러에 연료를 넣고 기름보일러를 가동하여보니 연료가 점화가 되다가 곧 바로 꺼져버리는 현상이 계속나타나 어느 부분에고장이 생긴것 같아 인터넷 정보를 검색하여 어렵게 고장 원인을 찾아 보일러가 정상작동이 되는 것을 확인하여 수리를 완료 하였습니다.

오늘 고향 텃밭에 심어 놓은 3년생 도라지를 캐내어 추석 음식물을 마련하기 위해 수확하는 시진을 몇장 찍어 저장한 사진과 탐스럽게 열린 은행열매가 보기좋아 올립니다.




지금 2충에서 모바일 화면으로 글쓰기를 하면서 천정을 보니 천정에 사용된 재료가 변함없이 지붕의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 건축물에서 지붕의 수명이 제일 짧지만 아래 보시는 사진의 재료는 그런 단점을 보완한 재료입니다.


조각을 떼내어 물에 띄어 놓은 단열재 재료입니다.



불로그에 글쓰기가 많지 않습니다. 알뜰한 생활정보를 많이 올리고 싶으나 생없이 만만치 안고 주변환경이 여의치 않아 유익한 정보를 올리지 못함을 안타가움을 느낌니다. 다행히 모바일에서 글을 쓰고 사진을 편집햐여 블로그에 올릴수 있게 도움을 주는 티스토리운영진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몇장의 사진을 더 올려드립니다.

벽면에 붙인 타일이 벽체가 특별함에도 균열이 발생하지 않고 잘 부착 되고 있는것을 확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