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바다풍경사진 하늘과 바다

2015. 8. 4. 23:36여행/남부지방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딸아이가 여수여행지에서 찍은 여름바다풍경사진을 여러장 보내주어 시원한 바다풍경사진을 블로그에 올려 함께 보겠습니다. 저녁시간 사진이 하나씩 들어 올 때마다 "카톡카톡"소리를 내며 여러장의 사진이 너무 편리하게 전송되어 들어옵니다. 카카오톡으로 이렇게 많은 사진을 쉽고 빠르게 전송받아 본 적이 없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응용하여 이용하면 좋을것같습니다. 아래 올려드린 사진들은 여름바다풍경사진으로 하늘과 바다의 시원한 모습을 봅니다. 사진의 위치나 장소는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딸에게 간단한 여행문기록문을 올리도록 권유하겠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여름풍경사진 중 아래사진은 여수의 유명한 관광지인 오동도의 여름바다 풍경사진으로 하늘과 바다사이 뭉게구름이 인상적인 사진입니다.

​휴가철이 절정에 이른 지금 주차장의 자동차를 보니 많은 사람들이 바다나 계곡으로 피서를 떠난 휴가를 보내고 있는 것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여수엑스포 행사장 시설로 보입니다. 하늘과 바다와 구름이 어울려진 여름바다풍경사진입니다.



​다음에 올려드리는 사진은 케이블카에서 찍은 사진과 그와 여러곳의 여름바다풍경사진을 올려드리고 아래 하단에 '엄마와 함께 떠난 백제문화여행지에 관한 여행기록문'을 올려 드리면서 마칩니다.


​​

 엄마와 함께 떠나는 백제 문화 탐방. 우리가족 여행기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