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비디오 해상도 4K 동영상 촬영 바꾸기

2018. 12. 13. 09:39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설정에서 적용을 잘 관리하면서 사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설정에 있는 손쉬운 사용에 들어가 화면 말하기 탭을 선택하여 사용하다 아이폰이 먹통되어 공장초기화 시켜 사용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아이폰 카메라 비디오 해상도 설정도 여러 단계로 설정 할수 있는데 동영상을 촬영 할 때 화질 좋은 4K해상도로 설정해 놓고 사용하면 저장용량을 고려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카메라 설정에서 아이폰 비디오 해상도 설정의 차이는 낮은 화소와 제일 높은 4K 화질은 6배의 차이가 생깁니다. 비디오 동영상 촬영도 영상의 용도에 따라 적절하게 카메라 설정에서 선택하여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두면 좋습니다 .

유튜브에 올리는 영상은 1080p로 최대치 영상을 볼수 있음으로 거기에 맞게 동영상 화질의 설정을 하는 것이 좋을것 같으며 고품질의 영상을 촬영 할때는 설정에서 4K 화질로 선택하는 방법이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비디오 해상도 4K 동영상 촬영 바꾸기는 영상을 자주 촬영하여 활용도가 높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반면 활용도가 낮은 분들은 1080HD-30fps로 설정하여 사용하면 비디오 저장용량도 크지 않아 아이폰을 효율적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메라 격자설정한 사진의 캡쳐 사진과 결과 물을 올려드리 면서 마칩니다. 참고 : 아이폰 se 기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