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마이크로 SD 메모리 저장장치 256GB 여행계획 중 준비한 물품목록

2019. 3. 6. 05:45아이디어/컴퓨터, 인터넷, 과학

반응형

​조만간 오래 전부터 계획하고 준비한 여행을 가기로 한 날짜가 다가온다. 여행을 떠나기 전 준비를 해야하는 일들이 많다. 10여년 전 처음 해외여행을 한적이 있었는데 사전 준비 과정없이 다녀 온 여행이였지만 이번 여행은 여러가지 사전정보를 알아보고 준비하여 좋은 자료 담아 오려 한다.

준비 과정의 하나로 액션캠의 메모리가 8GB로 사진이나 영상을 저장하기에 너무나 부족하여 삼성 마이크로 SD 메모리 저장장치 256GB를 구입하여 액션캠에 넣어 사용하려고 한다.

마이크로 SD 메모리 저장장치 256GB와 액션캠에 들어있는 마이크로 SD 메모리 8GB는 외형으로 보면 크기와 무게는 거의 차이가 나지 않지만 무려 32배의 차이가 난다. 삼성의 기술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마이크로 SD 메모리를 보면서 생각하게 된다. TB급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는 어떻게 만들어 질까 상상 이상이다.

액션캠은 Foxeer캠으로 4K촬영도 할 수 있지만 사용법이 쉽지 않아 배우고 있는데 전원 버튼은 누르거나 와이파이 버튼을 누르면 촬영이 되거나 꺼지는 기능을 한다. 처음 구입하고 Foxeer캠이 켜져있는지 영상을 촬용하고 있는지 도무지 알수 없었다.

와이파이와 연결하면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화면을 볼 수 있지만 화면 없이 촬영 할 때는 여러번 반복하여 실행하여 촬영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일도 여행준비과정 중 하나 인것 같다. 여행지에서서 촬영한 영상이 저장이 안되었거나 오류가 생기면 헛고생이 되기 때문에 준비가 필요한것 같다.

블로그를 거의 10년째 운영하고 있어 사진이나 영상의 중요도는 누구보다 귀하게 생각하며 여행지에서 보고 느낀 일들을 영상과 사진에 담아 블로그에 오신 분들과 나누려한다.   


​액션캠의 메모리가 8GB로 사진이나 영상을 저장하기에 너무나 부족하여 삼성 마이크로 SD 메모리 저장장치 256GB를 구입하여 액션캠에 넣어 사용

 사용법이 쉽지 않아 배우고 있는데 전원 버튼은 누르거나 와이파이 버튼을 누르면 촬영이 되거나 꺼지는 기능을 한다. 처음 구입하고 Foxeer캠이 켜져있는지 영상을 촬용하고 있는지 도무지 알수 없었다.


​와이파이와 연결하면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설정창 액션캠은 Foxeer캠으로 4K촬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