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지후드필터 판넬 구입 부직포 가스렌지후드필터 파는 곳

2019. 3. 12. 16:57기술자료/인테리어

반응형

가스렌지후드는 음식물조리시 발생하는 수증기나 가스연소시 발생하는 배기가스를 배출하는 장치의 하나로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부직포로 된 후드필터를 교환하여 주어야 한다. 

가스렌지 후드필터를 사용하다보면 후드필터 판넬이 파손되어 새로 구입하여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인터넷검색어를 잘 선택하여야 찾고자하는 물품이나 부품을 찾을 수 있다. 렌지후드필터 판넬가 파손되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었다.

하지만 쇼핑몰에서 검색어를 여러번 넣어 렌지후드필터 판넬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을 찾아 제품의 사이즈를 선택하고 바로 주문을 하였다. 먼저 구입한 분들이 사진과 댓글을 올려놓아 참고가 되었다.

검색으로 찾아 보면서 설마 어래된 렌지후드필터 판넬을 구입 할수 있을까 반신반의 하면서 판넬과 부직포필터를 찾아 주문 완료하였다. 부직포로 된 가스렌지후드필터도 어디서 구입 할까 망서렸는데 검색어로 찾아 역시 주문 완료하고 물품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물품들이 도착하면 영상을 만들어 올려 볼려고 하며 렌지후드필터와 판넬 부직포 가스렌지후드필터 파는 곳은 올려 놓은 캡쳐사진을 참고를 위해 올려 놓았다. 이전에 부직포를 쉽게 구입 할수 있는데 그렇지 못하고 물에 씻어 다시 사용하였지만 이제 새 부직포 후드 필터를 구입하게 되어 다행이며 녹색주택을 방문하신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함이다.

인터넷으로 한번 구입한 제품은 쇼핑몰에 자료가 저장되어 있어 다시 물품을 구입 할 때 쉽게 구입 할 수있어 좋다. 한가지 예로 전기 테이프를 쇼핑몰에서 구입 한적이 있었는데 일반적으로 사사용하는 반질반질한 전기테프가 아닌 표면에 윤기가 없고 접착이 잘되어 떨어지지 않은 테이프를 구입한 적이 있었다.

오래전에 구입했던 그 전기테이프를 찾아 구입하고 싶어진다. 몇년전의 기록이지만 찾아보아 구입할 계획이며 전선을 납땜으로 연결하고 테이프를 감지 않고 수축튜브를 사용하는데 그때 함께 구입 하엿던 기억이 있다. 지금도 수축튜브를 잘 사용하고 있어 나중에 구입할때 함께 구입하면 좋겠다.

인터넷 쇼핑몰에는 별별 물품이나 부품을 구입 할 수 있는데 어떤 검색어를 넣어야 찿을 수 있을지 열쇠로 문을 여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며 물품을 판매하는 분들도 그점에 대하여 많은 연구를 할 것같은 생각이 든다.


렌지후드필터 판넬이 두개중 하나가 파손되어 구입하였으며 기름에 찌든 후드필터 판넬을세제로 세척하고 있는 모습


여러 곳의 렌지후드필터 판넬을 사이즈 별로 선택하여 구입 할 수 있음 

먼저 구입한 분들이 사진과 댓글을 올려놓아 참고함

판넬 부직포 가스렌지후드필터 파는 곳은 올려 놓은 캡쳐사진을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