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매실

2010. 8. 10. 07:30자연환경/식물-화초

반응형
     

 

 

 

 

 

 

 

 

 

 

와 매실은 원액만 먹어 봤는데.. 실제 맛은 어떤지 궁금해용~^^
처음에 박준규에 님이시여를 mp3파일을 올렸는데
지시인에 검색해보니 저작권이 불분명해 지웠습니다.대신 다음뮤직에서 장윤정에 트위스트를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매실의 맛은 살구맛보다 신맛이 더한것 같더군요
매실은 제가 알기로는 덜익었을때 따서 다양한 이용법이 있는것 같아요
매실이 익으면 노란색이군요
초록색일때만 보아서...
친구내 농장에 들렀다 수확시기가 넘은 익은 노란 매실을 보고
저도 초록색일때만 보았던 매실을 먹어보기도 했지요
위에 댓글다신 두분이 전부 이웃블로그분들이라 깜짝 놀랐네요 ^^ 구독 감사드리구여 저도 맞구독하구 전체 포스팅 순회 추천 드리고 갑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드셨군요
view에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
추천과 함께 이웃블로그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에 내린 매실 액기스,
올여름 효자노릇 해주네여.^^
감사한 맘 올립니다.
8월도 건승하세요.^^*
더위에 시원한 매실음료가 으뜸이지요
매실 수확철만 되면 시기를 놓쳐 액기스를 못먹게 되네요
즙을 내린후 과육은 짱아지가 일품이지요.  
매실 짱아찌...큰 시누님이 해주셔서 넘 맛나게 먹었어요.^^
내년엔 저도 담아볼까 해요.
흐르는 곡,맘속까지 신나는걸요.^^
매실은 익어도 엄청 시죠? ^^
예전에 어려서는 매실을 익어서도 먹었는데
요즘은 먹기가 좀 그렇습니다. ^^
그렇지요 저도 신맛은 싫어 하지 않지만
눈을 찔끔감고 먹어보니 영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용도가 따로 있는 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