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 kies를 사용하면서 알아둘점

2011. 6. 14. 07:01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삼성전자 애니콜 kies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생깁니다.
애니콜 kies는 애니콜 제품을 컴퓨터와 연결하여 다양한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핸드폰이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전화번호나 사진, 동영상을 저장하거나 다시내려 받는 일을 도와주는 요긴한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어렵지 않게 자료를 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버전이 자주 바뀌는 것 같지만 기능은 큰 차이가 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자료로 사용하지 않으면 굳이 필요가 없는 애니콜 kies이지만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는 분들은 자주 컴퓨터에 연결하여 자료를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저의 경우는 사진과 동영상을 자료로 컴퓨터에 저장하기 때문에 언제나 원본이 남아있습니다.
나중에 다른 사진이나 동영상을 자료로 컴퓨터에 저장하려면 정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에 저장을 한후 파일을 삭제하여 사용합니다.

이렇게 사용하면 파일용량도 줄고 다시 자료를 저장하면서 구별하기도 쉽습니다.
오늘은 애니콜 kies를 사용하면서 컴퓨터에 자료를 저장하거나 삭제하는 효율적인 방법과 남아있는 자료를 삭제하면 좋은 점을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애니콜 kies 다운받아 설치하면 생기는 화면


사진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사진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한 후 삭제하는 모습


사진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한 후 삭제하면 기기내에 자료가 없게 됩니다.
동기화가 되어 있어 다시가져 오기도 하기 때문에 저장후 삭제하여도 됩니다.


동영상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공간은 kies 안에 video에 저장됩니다.


사진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공간은 kies 안에 photo에 저장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