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메라롤에서 사진을 직접삭제하는 방법

2012. 8. 6. 07:00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아이폰에서 일반적으로 사진을 삭제하는 방법은 컴퓨터에 USB를 연결하여 아이튠즈를 실행합니다. 아이튠즈에서 아이폰을 클릭하면 아이튠즈 상단에 사진 탭이 보입니다. 동기화 폴더를 컴퓨터에서 임의로 만든 (사진이 없는) 폴더를 선택하고 아이튠즈 하단에 적용을 누르면 사진이 삭제됩니다.

또 한가지 방법은 컴퓨터에 USB에 연결하면 사진을 컴퓨터에 복사하거나 이동하는 탭이 뜹니다. 이때 컴퓨터에 사진을 옮기면서 옮겨진 사진은 삭제하는 탭에 체크를 하면 사진을 컴퓨터에 옮긴 후 사진이 아이폰에서 삭제가 됩니다. 사진을 옮기면서 삭제하는 방법은 이전에 올려드린 글중에 스마트폰 컴퓨터에 usb 쉽게 연결하기로 쓴글을 바로가기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컴퓨터에 usb 쉽게 연결하기

오늘 소개하는 글은 아이폰 카메라롤에서 사진직접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에서 카메라롤은 여러장의 사진을 연속으로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아이폰카메라에서 직접사진을 삭제하려면 보고있는 선택된 한장의 사진만 삭제되는 기능이 있는지 알고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아이폰카메라 롤을 이용하면 여러장의 사진을 체크하고 체크된 사진을 모두 삭제하는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선택된 사진을 삭제하는 것을 물론이며 사진삭제와 같이 동영상도 선택하여 삭제하는 방법은 같습니다. 아이폰카메라 롤에서 사진을 삭제하는 이유는 불필요한 사진이나 구도와 화면이 불량한 사진을 빠르게 직접 현장에서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사진을 촬영한 후 바로 잘못된 사진을 삭제하기도 한다는 말씀을 앞서드렸습니다.

아이폰카메라 롤에서는 사진을 간략하게 편집을 할 수도 있고 이메일로 보내거나 배경화면으로 직접 사용 할 수있는 기능을 적용하기도 합니다. 사진편집에서는 화면을 방향을 바꾸기도하고 사진에서 특정부분만 선택하여 잘라내기로 편집하여 사진을 편집하여 저장하기도 합니다.  

    

아이폰카메라 롤을 이용하면 여러장의 사진을 체크하고 체크된 사진을
모두 삭제하는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아이폰카메라 롤에서 사진을 삭제하는 이유는 불필요한 사진이나 구도와
화면이 불량한 사진을 빠르게 직접 현장에서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사진편집에서는 화면을 방향을 바꾸기도하고 사진에서 특정부분만 선택하여 잘라내기로 편집하여 사진을 편집하여 저장하기도 합니다.  

 

 

 

 

 

 

 

아이폰카메라 롤에서는 사진을 간략하게 편집을 할 수도 있고 이메일로
보내거나 배경화면르로 직접 사용 할 수있는
기능을 적용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