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케치업8다운(google SketchUp8)받아 3D모델 만들기

2012. 11. 16. 10:35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구글 스케치업8다운(google SketchUp8)받아 3D모델 만들기를 배워보면 좋을 것같아 스케치업8다운(google SketchUp8)를 다운로드 받으면서 과정을 알아보고 설치중 컴퓨터의 디스플레이가 16비트로 적용되어 사용되고 있는 것을 32비트로 바꾸어 보면서 설치과정을 알아봅니다.

구글 스케치업8(google SketchUp8)은 구글에서 무료와 유로로 구분하여 제공하고 있는 3D모델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배우기가 쉽지 않겠지만 습득하여 능숙하게 3D모델 만들기에 사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같아 배워서 활용하여 보려고 구글 스케치업8다운(google SketchUp8)받아 사용하여봅니다.

배우는 과정이 동영상으로 강좌를 해주는 곳도있고 3D모델 만들기를 하여 그것을 사용하는 곳등 다양하게 이용하는 방법도 많이 알려져 있어 배우려고 하면 어렵지 않게 배울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글 스케치업8(google SketchUp8)을 처음 설치하여 배우기 때문에 자세하게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차후 배워서 만든 3D모델을 공개하여 공유하면 좋겠습니다.

구글 스케치업8다운(google SketchUp8)받아 3D모델 만들기를 해보면서 쉽지않게 다가오지만 어느 프로그램을 마스터하고 난 후 맞보는 즐거움을 상상하면서 시간도 부족하고 고된 일과에 짬짬히 틈을내 멋있는 3D모델로 찾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아 설치된 구글 스케치업8(google SketchUp8)을 살펴보니 처음 워드프로그램을 배우는 것보다 더 다양한 적용버튼으로 쉽게 배우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어려울 수록 잘 습득하여 놓으면 블로그 운영하는 저에게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보입니다.

    구글 스케치업8다운(google SketchUp8)받는 곳 바로가기 :  http://sketchup.google.com/intl/ko/

 

 3D모델 만들기에 사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같아 배워서 활용하여
보려고 
구글 스케치업8다운(google SketchUp8)받아 사용하여봅니다.




구글 스케치업8(google SketchUp8)을 처음 설치하여 배우기 때문에 자세하게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차후 배워서 만든 
3D모델을 공개하여 공유하면 좋겠습니다.







설치중 컴퓨터의 디스플레이가 16비트로 적용되어 사용되고 있는 것을
32비트로 바꾸어 보면서 설치과정을 알아봅니다.








다운로드 받아 설치된 구글 스케치업8(google SketchUp8)을 살펴보니
처음 워드프로그램을 배우는 것보다 더 다양한 적용버튼으로
쉽게 배우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