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업데이트 된 지하철노선도앱 추천 지하철-subway korea

2014. 11. 23. 22:24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스마트폰에 지하철노선도앱은 기본으로 넣어 놓고 사용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지하철앱은 오래 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는데 근래에 업데이트되어 사용하여 보니 지난 버전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며 설정이나 즐겨찿기, 대쉬보드,검색창등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어 지하철노선도앱으로 추천합니다. 

여기에 올려 놓은 캡쳐화면은 아이폰용으로 나온 지하철노선도앱입니다. 안드로이드앱용은  play 스토어 검색창에 지하철 또는 subway korea로 찾아 무료로 제공되는 지하철노선도앱을 받으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 할 수있는 지하철노선도앱의 숫자가 많아 좋은 앱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인쇄하여 사용 할 수있게 서울지하철노선도를 올려 놓습니다. 


모바일화면에서 추천드린 지하철노선도앱은 좌측상단코너에 대쉬보드 버튼이 생겨 실시간정보를 비롯하여 즐겨찾기한 지하철역과 즐겨찾기한 경로, 즐겨찾기한 출구등을 저장하여 볼 수 있게 해놓았고 우측상단 코너의 버튼은 설정하는 곳으로 언어를 선택하거나 우리나라지하철 즉 서울을 비롯한 부산,인천, 대구,광주등 지하철노선도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 좌우측 버튼은 즐겨찾기와 검색창이 버튼으로 설치되어 있어 화면에서 찾아가기 쉽게  새롭운 업데이트로 지하철노선도앱을 만들어 사용하기 쉽고 편리합니다. 아래 사진중 스라이드쇼로 화면 코너의 버튼은 보여줍니다. 첫번째 사진은 인쇄하여 사용 할 수있도록 서울지하철노선도를 올려 놓습니다. 

안드로이드앱용은  play 스토어 검색창에 지하철 또는 subway korea로
찾아 무료로 제공되는 지하철노선도앱

 스라이드쇼로 화면 코너의 버튼은 보여줍니다.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