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사용량 어플 안드로이드 앱 My Data Manager 내 데이터 관리자

2015. 7. 20. 23:08컴퓨터/컴퓨터 활용

반응형

스마트폰에서 데이터사용은 모바일단말기에서 직접 3G나 LTE로 접속 할 때 모바일 데이터사용량에 따라 통신요금이 발생합니다. 3G무제한 데이터사용으로 가입한 모바일단말기를 제외하고 데이터사용량을 체크하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은 없을 듯합니다. 그 만큼 데이터사용량은 통신비용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습니다. 요즘 추세는 음성통화는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반면 통신데이터사용은 제한적이면서 3G무제한 데이터와 같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통신데이터사용은 일반적인 데이터사용법이 아닌 듯합니다. 

모바일 단말기에서 데이터사용량을 확인하고 체크하는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사용 할 수 있는 My Data Manager, 내 데이터 관리자라는 안드로이드앱을 소개합니다. 와이파이에서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이므로 통신비용이 발생하지 않지만 My Data Manager, 내 데이터 관리자에서는 모든 데이터를 체크하여 효과적으로 데이터사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드로이드앱입니다.      

My Data Manager, 내 데이터 관리자는 데이터사용량 어플로 안드로이드용 앱으로 데이터사용량을 그래프와 숫자로 보여주는 화면에서 일일예산의 잔액 데이터량을 확인 할 수도 있으며 남은 일수도 쉽게 계산되어 확인이 됩니다. 데이터사용량에 대한 이전에 올려드린 글을 아래 하단에 소개하면서 My Data Manager, 내 데이터 관리자앱에 관하여 간략하게 소개하며 마칩니다. 

 My Data Manager 내 데이터 관리자 안드로이드앱


My Data Manager, 내 데이터 관리자에서는 모든 데이터를
 체크하여 효과적으로 데이터사용을 할 수 있
도록
 도와주는 안드로이드앱

데이터사용량에 관한 더 많은 글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