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메이커]윈도우 무비메이커 총정리

2011. 6. 11. 06:30블로그소개/영상

반응형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지난 번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윈도우 무비 메이커로
동영상을 제작하는데 도움을 드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난번 글을 링크로 연결하여 보시면 동영상을 윈도우 무비메이커로 제작하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갈수록 동영상 콘텐츠는 많이 만들어지지만 공개하기 곤란하거나 초상권등이 있어 윈도우
무비메이커로 편집을 하여 콘텐츠를 제작하여 만들면 좋습니다.

블로그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을 꺼리는 원인은 첫번째가 제작하여 올리기가 번거롭고
포털마다 동영상이 있으므로 선택하기 곤란한 점이 있는 두번째 원인입니다.

세번째 원인은 동영상이 많으면 블로그 로딩속도가 늦어질 것 같아 올리기를 꺼려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로 만든 동영상은 모든 콘텐츠를 다 모아놓은 종합 미디어로 보면 됩니다.

알고 싶은 자료를 쉽게 전달하는 방법을 순서대로 나열하여 봅니다.
1. 면대면- 2. 동영상- 3. 음성- 4. 사진- 5. 활자- 6. 수화 

위와 같은 방법에서 동영상이 자료의 내용을 전하기에 매우 좋은 매체인 것을 봅니다.

즉 같은 설명도 동영상으로 표현하면 쉽게 이해가 됩니다. 저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만들때 마다 쉬워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블로그에 동영상이 많아도 블로그속도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안은 것 같습니다.

본인의 블로그속도를 측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위와 같은 메뉴를 열면 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발전하는 스마트한 세대를 따라 가려면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동영상을 제작하여 올리면 동영상에 익숙한 분들이 활자보다는 더 선호 할 것으로 봅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로 제작한 동영상을 다음, 네이버, 유튜브에 같은 내용으로 올리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채널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 필요에 따라 올리기도 합니다.
여기서는 다음 TV팟을 대표 동영상으로 보게 됩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로 동영상을  편집하는 더 자세한 방법을 차후에 2차로 올리겠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로 동영상을 제작 편집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십시요.
 Windows Movie Maker로 만든 동영상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캡쳐화면

 
네이버에 올린 동영상 캡쳐화면


다음 TV팟에 올린 동영상
제작과정이 디지털카메라로 컴퓨터 화면의 동영상을 다시 촬영하니
화질과 설명이 부족합니다. 차후에 2차로 올리는 자료는 
음성을 넣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