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고객지원센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받기

2012. 4. 26. 11:46아이디어/컴퓨터, 인터넷, 과학

반응형

컴퓨터를 포맷하고 보니 프린터 드라이버도 같이 삭제되어 다시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사용하는 프린터를 HP 제품을 사용하므로 온라인으로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자료를 실행하면 컴퓨터와 프린터가 자동으로 연결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프린터의 전원과 데이터 선만 잘 연결하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프린터기를 사용 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됩니다.

HP 고객지원센터에 바로가기로 연결하여 놓습니다. 이곳을 이용하여 자료를 다운 로드 받은 후 프린터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등을 설치하시면 편리합니다.

 

한국 HP 고객지원센터로 갑니다.

 

캡쳐화면에서 보는 것과 같이 HP 고객지원센터에서 HP 제품선택옵션에서 제품찾기에 소유하고 있는 제품의 모델명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보유하고 있는 프린터기를 찾아줍니다.

HP 데스크젯 f 4480 복합기 프린터기를 찾아 줍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소프트웨어및 드라이버등 다운로드를 받는 탭이 보입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HP 고객선터서 다운로드 받는 과정에서 계속하여 컴퓨터의 운영체제에 관하여 묻습니다. 자신이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운영체제를 선택하면 다음 단계로 갑니다.

다운로드 옵션정보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HP 고객센터서 다운로드 받은 드라이버를 설치하면서 포맷과정이 아닌 일반적인 자료를 다시 받는 과정에서 주의 할 점은 기존에 받은 프린터드라이버는 삭제하고 설치하여야 합니다. 삭제를 하지 않아 설치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던 것을 봅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게 되면 설치마법사가 시작을 합니다. 시스템을 점검하고 준비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제품을 컴퓨터와 프린터간의 구성이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프린터를 사용하면 됩니다. 프린터옵션에서 기본프린터로 선택하여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