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티월드 사용요금제 올인원 54 기본제공 데이터 관리

2012. 6. 27. 06:30아이디어/컴퓨터, 인터넷, 과학

반응형

[T world] 티월드에서 스마트폰과 이동전화등 sk사용자들에게 고객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있게 마련한 티월드 페이지입니다. 인터넷과 전화, 인터넷전화, 결합상품등을 소개하는 한편 이동전화 가입자의 사용요금제를 알 수 있고 개별적으로 가입한 이동전화의 사용요금과 특히 실시간요금확인을 자세하게 알 수 있고 요금납부 방법등을 변경할 수 있는 등 티월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음성에서부터 데이터까지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올인원 54요금제에 관하여 알아봅니다. 한가지 궁금한 것은 올인원 54요금제에서 테더링으로 인터넷을 연결하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 할 수 있는지 티월드에서 안내하는 문구를 살펴 보면서 조금 더 자세한 올인원54요금제의 내용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sk텔레콤 가입자로서 올인원54요금제의 기본내용은 데이터는 3G로 무제한 사용가능하고 음성통화는 300분이 제공되며 문자제공은 1개월당 4000원 한도에서 제공됩니다. 단말기 할부금을 합하면 상당한 이용요금이 지출되지만 언제 어디서나 인테넷을 이용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티월드에서 안내하는 문구에서 티월드 사용요금제 올인원 54 기본제공 데이터 관리에 관하여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소개하여 드립니다. 기본제공 데이터 관리에서 무제한의 내용은 정보이용료나 건당 부과되는 서비스(컬러메일)등은 무제한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또한 티월드 사용요금제 올인원 54 무제한 데이터 사용에서 테더링으로 인터넷을 이용 할 때는 일일 데이터 사용량이 정해져 있는 것을 기본제공 데이터 관리 내용에서 알 수 있습니다. 즉 테더링으로 올인원 54 무제한 데이터 사용은 제한 된다는 내용입니다.

제한되는 방법은 자세하게 알 수 없으므로 올인원 54 무제한 데이터 사용자가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올인원 54 이하의 정액제 데이터 사용자는 테더링 연결로 인터넷을 이용하면 요금폭탄을 맞을 수 도있을 것같아 주의가 요망됩니다.

이글과 관련된 테더링에 관한 도움글 바로가기

스마트폰 테더링으로 컴퓨터에 인터넷 연결

 

[T world] 티월드에서 스마트폰과 이동전화등 sk사용자들에게 고객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있게 마련한 티월드 페이지입니다.

 

음성에서부터 데이터까지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올인원 54요금제에 관하여 알아봅니다.

 

sk텔레콤 가입자로서 올인원54요금제의 기본내용은 데이터는 3G로 무제한 사용가능하고
음성통화는 300분이 제공되며 문자제공은 1개월당 4000원 한도에서
제공됩니다. 단말기 할부금을 합하면 상당한 이용요금이
지출되지만 언제 어디서나 인테넷을
 이용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기본제공 데이터 관리에서 무제한의 내용은 정보이용료나 건당 부과되는
서비스(컬러메일)등은 무제한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티월드 사용요금제 올인원 54 무제한 데이터 사용에서 테더링으로 인터넷을 이용 할 때는
일일 데이터 사용량이 정해져 있는 것을 기본제공 데이터 관리 내용에서
알 수 있습니다. 즉 테더링으로 올인원 54 무제한 데이터
사용은 제한 된다는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