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손전등 olleh 마켓에서 어플다운로드

2012. 10. 8. 07:00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갤럭시s2를 사용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 손전등 어플이 설치되어 있는지 보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2를 KT에 가입하여 어플을  olleh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olleh 마켓에서 운영하여 제공하는 어플이 다양하게 많은 것을 봅니다. olleh 마켓에서 검색창에 컬러라이트 HD로 검색을 하여보니 총194개를 검색으로 찾아주는 것을 봅니다. 그중 컬러라이트 HD FLASH를 다운로드 받아 손전등으로  갤럭시s2에 설치하여 사용합니다.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사용하면서 손전등을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스마트폰에 손전등은 필수 어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분들은 많습니다. olleh 마켓은 KT가 운영하지만 등록한 내용은 개별판매자가 관리를 합니다. 손전등 어플을 갤럭시s2에 사용하는 것을 보면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어플을 살펴보면서 소개하여 보았습니다.

갤럭시s2를 KT에 가입하여 어플을  olleh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olleh 마켓에서 운영하여 제공하는 어플은 다양하게 많은 것을 봅니다.

 

 컬러라이트 HD FLASH를 다운로드 받아 손전등으로  갤럭시s2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olleh 마켓에서 검색창에 컬러라이트 HD로 검색을 하여보니 총194개를 검색으로 찾아주는 것을 봅니다.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사용하면서 손전등을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스마트폰에 손전등은 필수 어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분들은 많이 봅니다.

 

olleh 마켓은 KT가 운영하지만 등록한 내용은 개별판매자 관리를 합니다.

 

손전등 어플을 갤럭시s2에 사용하는 것을 보면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어플을 살펴보면서 소개하여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