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네비게이션 새로워진 T map 다운로드

2013. 3. 11. 20:38기록물/음악자료

반응형

티맵 네비게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였던 사용후기를 올려드린 적이 있었지요. 근래에 새로워진 T map이 다양한 서비스로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티맵 네비게이션 외에 스마트폰에 무료로 사용하는 네비게이션을 설치하여 사용하여 보았지만 티맵 네비게이션의 정확도와 신뢰도를 따라 가기에는 아직 먼 느낌도 있습니다.

새로워진 T map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보니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연료를 절약 할 수 있는 즉 CO2를 줄 일수 있는 5가지 약속을 환경부와 함께하는 방법이 눈에 들어옵니다. 연료를 절약 할 수 있는 5가지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1. 경제속도 준수하기 60~80km/h
2. 3급금지 ( 급출발, 급가속, 급정거 )
3. 공회전 금지
4. 내리막길에서는 NO가속페달
5. 정보운전 생활화

위와같이 CO2를 줄 일수 있는 5가지 약속의 내용은 많은 운전자들이 평소에 잘못된 운전하는 습관들이 바뀌었으면 하는 좋은 내용으로 5가지 약속입니다.

 

T map을 다운로드 받아 보니 블랙박스 기능이 새롭게 티맵 네비게이션에 설정하여 사용 할 수 있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아직 블랙박스 기능은 사용하지 않았지만 이용자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안전운전도우미도 업데이트하여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사용하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새로워진 T map (티맵)네비게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서 기존에 사용하시는 분들은 좀더 편리한 서비스를 받게되고 처음 T map (티맵)네비게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이전에 티맵에 대한 글을 보시면 사용방법이나 다운로드 방법등 다양한 티맵에 대하여 정보를 얻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바로가기로 연결하여 놓습니다.

 

근래에 새로워진 T map이 다양한 서비스로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CO2를 줄 일수 있는 5가지 약속을 환경부와 함께하는 방법

1. 경제속도 준수하기 60~80km/h
2. 3급금지 ( 급출발, 급가속, 급정거 )
3. 공회전 금지
4. 내리막길에서는 NO가속페달
5. 정보운전 생활화

 

 

 

T map을 다운로드 받아 보니 블랙박스 기능이 새롭게 티맵 네비게이션에
설정하여 사용 할 수 있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안전운전도우미도 업데이트하여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사용하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태맵에 관한 글 모음 골라보기 클릭 이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