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음성메모 m4a 파일 스위치 앱으로 변환하여 글쓰기 창에서 mp3파일 넣기

2019. 1. 1. 03:16컴퓨터/아이폰

반응형
아이폰 음성메모에서 만들어진 m4a파일은 티스토리 글쓰기 에디터에서 파일을 올리려면 mp3파일로 변환하여 본문에 적용하여야 합니다. 

동영상 후반부에 글쓰기 에디터에서 변환 된 mp3파일을 올리는 모습을 영상으로 만들어 소개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변환 된 mp3파일을 올리려면 프레쉬 프레이어를 설치하여야 파일이 에디터 오디오에서 올려집니다.

각 사용자 컴퓨터마다 windows 버전과 설정 환경이 같지 안으므로 변환 된 mp3파일을 올리는 프래쉬 프레이어를 설치에 관한 경우의 수도 다를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indows 10 버전에서 에디터에서 파일을 가져오기 위해 오디오 버튼을 클릭하면 프래쉬 프레이어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때 에디터에서 사진을 가져오는 버튼을 클릭하여 창이 나타납니다. 이때 프래쉬 프레이어를 설치하것인가 묻는 메시지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실행하면 됩니다.

사진을 가져오는 창에서 프래쉬 프레이어를 설치하면 창이 사라져도 에디터 오디오에서 프래쉬 프레이어를 설치되어 mp3파일을 컴퓨터 저장한 곳에서 가져와 본문에 넣을 수 있습니다.

본 사용자 컴퓨터는 windows 10버전이지만 컴퓨터는 오래 된 구형으로 구글어스 등이 설치되지 않아 문제가 많습니다. 

이와같이 사용자 컴퓨터마다 성능과 기능이 다르므로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 할 때 단정적으로 이렇게 하면 된다라는 말은 틀린이야기 입니다.

그러므로 각자의 컴퓨터 환경을 이해하고 알려준 대로 적용하여 보았지만 실행이 안되거나 오류가 생기면 앞서 이야기 한 것같이 프로그램을 설치 할 때 단정적으로 이렇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방법을찾아 보아야 할것입니다.


아이폰 음성메모 m4a 파일 스위치 앱 mp3파일 변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