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잉크 보충시 손에 묻은 잉크 무균무때로 쉽게 지우기

2019. 5. 23. 22:31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프린터를 사용하다보면 카트리지에 수동으로 잉크를 주입하여 사용 할 때가 있습니다.

4가지 색갈을 주시기로 주입하다보면 손에 묻기도하고 여러곳이 잉크로 지져분하여 집니다. 잉크를 주입 할 때 비닐장갑울 착용하면 손에 묻는 것은 방지가 됩니다.

프린터 잉크를 주입하면서 부득히 손에 묻은 잉크는 비누나 퐁퐁으로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상당한 시간 물에 손을 담그고 지우려고 노력하지만 좀처럼 잉크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손에 묻은 잉크가 지워지지 않아 여간 고민이 많았는데 피존에서 만든 무균무때라는 욕실이나 화장실 곰팡이 제거 청소용품을 손에 뿌리고 문지러 보니 금세 잉크가 손에서 지워졌습니다.

강력한 세척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알게되었으며 한참동안 무균무때가 묻은 손을 물로 씻었지만 미끄러운 성분이 손에 남아 있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피부가 약한 분들은 무균무때를 사용 할때 가급적 손에 묻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잉크와 같이 무득히 손에 묻은 물질은 무균무때로 지운후 바로 씻어야합니다.

무균무때를 사용 할때는 용기의 사용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고 주의사항등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조심하라고 적혀져 있으며 고무장갑을 착용하라는 내용도 주의사항에 있는 내용입니다.

오늘 올려드린 손에 묻은 잉크제거 방법은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제가 사용하였던 방법이므로 누구에게나 권하는 방법이 아니라는 말씀을 드리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