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에서 들은 음악, 당신은 울고 있네요 들어 봅니다

2011. 7. 10. 17:13기록물/음악자료

반응형

장마 비가 쏟아지는 거리를 자동차로 달리면서
라디오 방송에서 들려오는 음악이 다시듣고 싶어 
올려 봅니다.

당신도 울고있네요 라는 제목의 노래를 부른 가수가 
찾아보니 많습니다.

그중에 조영남씨의 노래로 들어 봅니다.
옛 추억을 떠 올려 보며 잠시 생각에 잠겨 봅니다.     

당신도 울고 있네요 - 노래 : 조영남

당신은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찻잔에 어리는 추억을 보며 당신도 울고 있네요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을 그 누가 알았던가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 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 혼자 방황했었죠 음-

당신도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 Repeat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가사 출처 : Daum뮤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