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욕실리폼 두루마리 화장지걸이 고쳐쓰기

2013. 1. 30. 23:44기술자료/인테리어

반응형
화장실 욕실리폼 두루마리 화장지걸이 고쳐쓰기

화장실이나 욕실에는 수전부품을 비롯하여 수건걸이 화장지걸이등을 벽면에 구멍을 뚫어 고정하거나 압착부품으로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수전부품을 비롯하여 수건걸이 화장지걸이등 부품들을 사용하다 보면 벽면에서 떨어지거나 파손되어 새 부품으로 교체하는 일이 생깁니다.

오늘은 타일벽면에 구멍을 뚫어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를 부착하여 사용 중 벽면에 고정된 나사가 빠지면서 사용하지 못하고 한동안 보관하고 있던중 나사와 그것을 고정하게하는 프라스틱 쐐기를 구입하여 벽면에 부착하면서 '화장실 욕실리폼 두루마리 화장지걸이 고쳐쓰기' 라는 제목으로 정리하여 올려드립니다.

화장실 겸 욕실리폼에서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를 고쳐쓰기 하면서 두가지 알아 두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하여 봅니다. 먼저 나사가 빠진 자리에 프라스틱으로 만든 쐐기를 박을 때 타일에 뚫린 구멍보다 큰것을 구입하여 삽입하여야 나사를 조일 때 헐거워 지지 않니다.

나사를 조여 줄 때 헐거워 진 상태에서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를 부착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떨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단단하게 고정하는 일이 중요한 것에 하나이며 또 한가지 알아두면 좋은 점은 두루마리 화장지걸이 자체에 육각렌치라는 공구가 있어야 나사를 풀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를 만드는 제조업체가 많으므로 어떤 방식으로 제품을 벽면에 고정하는지 살펴보는 일이 중요합니다.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를 고쳐쓰기에 필요한 적합한 공구가 없으면 고쳐쓰기 어렵기 때문에 어떤 공구가 필요한지 사전에 준비하는 작업이 중요합니다.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나 수건걸이를 타일 벽면에 구멍을 뚫어 부착하는 방법은 오래전에 올려드린 글로 바로가기로 연결하여 놓겠습니다. 요즘 저의 근황은 너무 힘든 작업을 하기 때문에 힘이 듭니다. 작업 중인 사진을 한장 올려드리겠습니다. 

수건걸이 화장지걸이등 부품들을 사용하다 보면 벽면에서 떨어지거나
손되어 새 부품으로 교체하는 일이 생깁니다.


화장지걸이등을 벽면에 구멍을 뚫어 고정하거나 압착부품으로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부착하여 고친 후 두루마리화장지 걸이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를 고쳐쓰기에 필요한 적합한 공구가 없으면 고쳐쓰기
어렵기 때문에 어떤 공구가 필요한지 사전에 준비하는 작업이 중요합니다.


두루마리 화장지걸이 자체에 육각렌치라는 공구가 있어야
 나사를 풀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사가 빠진 자리에 프라스틱으로 만든 쐐기를 박을 때 타일에 뚫린 구멍보다 큰것을
구입하여 삽입하여야 나사를 조일 때 헐거워 지지 않습니다.


나사를 조여 줄 때 헐거워 진 상태에서 두루마리 화장지걸이를
부착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떨어지게 됩니다. 


루마리 화장지걸이를 만드는 제조업체가 많으므로 어떤 방식으로
제품을 벽면에 고정하는지 살펴보는 일이 중요합니다.


화장실이나 욕실에는 수전부품을 비롯하여 수건걸이 화장지걸이등을
벽면에 구멍을 뚫어 고정하거나 압착부품으로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요즘 저의 근황은 너무 힘든 작업을 하기 때문에 힘이 듭니다.
얼어있는 땅에 지하에서 물은 나오고 위가 낮은 힘든 작업입니다.




수건걸이를 타일 벽면에 구멍을 뚫어 부착하는 방법은 오래전에 올려드린 글로 바로가기

[인테리어]타일벽면에 구멍을 뚫어 선반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