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 까지

2011. 5. 3. 17:12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한지 8개월 만에   첫번째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 까지는 꾀 시간이 걸렸습니다.
8개월 중 3개월 간은 블로그에서 광고의 노출을 중단한 것을 계산하면 5개월만에 받은 구글 수익금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수익금이 발생하여 western union cash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익금은 기업은행을 통해서 수익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금은 수표로 받을 수도 있지만  수표의 경우에는 많게는 2달정도 걸려서 받을 수 있고 상당한 수수료를 공제하고 받기 때문에 western union cash로 수익금을 받습니다.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붙여 블로그운영자가 수익을 얻는 구조는 컨텐츠를 생산하는 주체에게 어느정도 수익금을 받을 수 있게 하여 안정적으로 컨텐츠를 생산하게 도와 주는 것으로 봅니다. 다만 컨텐츠에 비해 무리한 광고 적용은 바람직하지 안은 것 같습니다.

처음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고 제가 생각한 것은 블로그로 수익을 상당히 받는 분등의 글을 보면 정말 받을 수 있을까 의문도 있었지만 지급 내역서를 받고 보니 수익을 받는 애드센스의 광고를 관리하는 구조에 신뢰를 하게 되었답니다.

한달 인터넷 이용료와 전기사용료에 불과한 금액이지만 광고를 적용하는 방법과 절차를 알았던 일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인터넷으로 거래하는 전자상거래가 차지 하는 비중이 50%를 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때에 인터넷으로 수익을 얻거나 광고를 게재할수 있는 루트를 아는 것 만으로도 실생활에서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만들었을 때는 글의 갯수도 적었던 것도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것이 수익금이 적었던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블로그를 만들고 수익금이 생기지 않는다고 불평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 봅니다.

예전보다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만 그래도 적은 수익금이지만 미래사회로 가는 길목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얻는 다는 것 자체 하나 만으로도 최첨단으로 미래를 바라보는 사람들이 할수 있는 일 같아 뿌듯합니다.

그렇게 이야기 하고보니 마치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사람들이 최고라 자랑하는 것 같아 미안합니다. 그러나 누구나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지만 아무나 아무나 블로그로 수익금은 얻을 수 없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이러한 일도 자기가 하지 않으면 절대로 남이 수익금을 받게 해 주지 않는 다는 것을 알면 부지런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미래는 항상 열려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적은 구글 애드센스 처음 수익금이지만 많고 적음을 떠나 미래사회로 가는 발걸음에 반드시 필요한 일 같아 잠시 저의 생각을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첫화면



구긍애드센스 가입













처음 블로그를 만들었을 때는 글의 갯수도 적었던 것도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것이 수익금이 적었던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블로그를 만들고 수익금이 생기지 않는다고 불평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 봅니다. 요즘도 많은 클릭율은 아닙니다.




  
광고의 노출을 중단한 것을 계산하면 5개월 만에 받은 구글 수익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