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사용내역보기

2012. 11. 16. 07:00일상/일상의 일

반응형

하이패스카드는 선불과 후불로 하이패스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후불하이패스카드가 새로생겨 유료도로 이용 후 결제하는 방식으로 은행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후불로 통행료를 지불 할 수 있는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할수 있습니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2곳에서 카드를 신청하는 곳이 있는데 그중 하이플러스카드사에 신청하여 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고 있어 그동안 사용했던 하이패스카드 사용내역을 보기위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선불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내역등을 확인하여 보면서 과정을 알기쉽게 블로그에 소개합니다. 

카드등록은 개인이 직접 카드사별로 소유카드를 조회한 후 해당카드사를 선택한 후 등록 버튼을 놀러 등록을 하고 이용합니다. 후불하이패스카드는 신용카드번호와 전자카드번호 두개의 카드번호가 후불하이패스 카드에 있으므로 이것을 확인하고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선불 하이플러스카드사에 신청하여 발급받은 후 사용하면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하이패스 카드 바로가기 http://www.excard.co.kr/main.do  사용내역보기를 위해 등록된 선불하이패스카드에 대한 정보를 보기위해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로 인증후 주민등록번호로 다시한번 확인하면 이미 다른 곳에서 신청하여 발급받은 하이패스카드가 있다면 찾아와 등록을 하여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 자료실에는 유로고속도로 통행확인서등 필요한 자료를 얻을 수 있고 의문점이 있으면 질문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사용자가 많은 것을 봅니다. 미납통행료가 발생하면 직접 납부 할수 있는 곳과 미납통행료를 자동납부하는 창도 마련되어 있는 것을 봅니다.

자동차운전자가 통행료를 지불하면서 발생하는 일들을 간편하게 하이패스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합니다. 하이패스가 아니면 통행료를 지불하기 위해 미리 현금을 준비하여야하고 고액권이면 주고받는 시간이 지체되기도하며 통행료를 주고 받을 때 실수하여 떨어뜨리면 그만큼 뒤차에 미안하고 좁은 통로에서 정확하게 정차하는 일도 초보운전자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합니다.

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면서 현금을 미리 준비해야하는 문제에서 해방되었으면 시간이 절약되는 점이 하이패스를 이용하면서 좋은 점으로 현제 많은 운전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을 보면서 발급받은 하이패스카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수 있는 점도 생활에 필요한 귀중한 정보이기에 블로그에 소개하여 드립니다.

 

하이플러스카드사에 신청하여 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고 있어 그동안 사용했던
하이패스카드 사용내역을 보기위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선불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내역등을 확인하여 봅니다.

 

하이플러스카드 뒷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에 소개된 신청카드 종류

 

하이패스 카드 바로가기 http://www.excard.co.kr/main.do

 

 

사용내역보기를 위해 등록된 선불하이패스카드에 대한
정보를 보기위해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로 인증후 주민번호로 다시한번 확인하면 이미 다른 곳에서 신청하여 발급받은
하이패스카드가 있다면 찾아와 등록을 하여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선불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내역등을 확인하여 보면서
과정을 알기쉽게 블로그에 소개합니다. 
아래 캡쳐화면을 참고하세요.

 

 

 

 

 

카드등록은 개인이 직접 카드사별로 소유카드를 조회한 후 해당카드사를 선택한 후 등록 버튼을 놀러
등록을 하고 이용합니다. 후불하이패스카드는 신용카드번호와 전자카드번호 두개의
카드번호가 후불하이패스 카드에 있으므로 이것을 확인하고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사용내역보기를 위해 등록된 선불하이패스카드에 대한 정보자료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홈페이지 자료실에는 유로고속도로 통행확인서등
필요한 자료를 얻을 수 있고 의문점이 있으면 질문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사용자가 많은 것을 봅니다.

 

미납통행료가 발생하면 직접 납부 할수 있는 곳과 미납통행료를
자동납부하는 창도 마련되어 있는 것을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