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40 사용후기

2012. 11. 27. 07:00일상/일상의 일

반응형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40 사용후기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SET540 사용후기를 올려드립니다. 하이패스 단말기를 태양광으로 충전이 되는 삼성 엠피온SET540을 구입하게된 이유는 차량용 충전기가 있기는 하지만 태양광충전으로 배터리에 충전이 되므로 선이없는 무선하이패스 단말기이기 때문입니다. 하이패스 단말기가 유선 충전식이면 항상 선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것 같습니다.

 

 

삼성엠피온 SET540 하이패스단말기는 물론 차량용 충전기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태양광 충전 모듈을 이용하여 배터리에 충전을 하는 기기를 부착하여 사용하는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40를 사용하여 보니 시거잭에 충전코드가 없어 좋습니다. 요즘 스마트폰등 차량용충전기를 많이 연결하여 사용하다보니 충전단자를 여러개 사용하는 분들도 봅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40는 태양광으로 충전이 되므로 전선이 없이 무선으로 구성되어 있고 하이패스구간을 통과 할 때만 작동이되므로 배터리소모량이 적게 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의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하여 도로교통 음성안내를 제공하는 하이패스 단말기도 있기는 하지만 스마트폰에 네비게이션 기능이 있으므로 굳이 음성안내가 적용된 하이패스 단말기는 필요하지 않아 삼성엠피온SET540를 선택하여 사용하여보니 음성안내가 없으나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40는 선불카드로 발급받아 사용하면 카드에 적립한 금액이 통행료로 지불되는 금액과 카드에 남아있는 금액을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물론 후불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지불하여야 할 내용을 알려줄것 같습니다. 실험을 하지 않아 그 점은 정확에게 말씀드릴 수 없기는 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엠피온 SET540 사용후기를 올려드리면서 처음구입하고 설치하면서 올려드린 글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무선하이패스 태양광충전 삼성엠피온SET540 과 사용하면서 하이패스카드사용 내용을 알아보는 곳에 대하여 올려드린 글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 사용내역보기참고하시면 하이패스와 관련된 궁금증은 어느정도 알수 있을 것같습니다.

동영상에는 하이패스구간을 통과하면서 스마트폰에 담은 영상을 제품의 사진과 함께 동영상을 오랫만에 편집하여 올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