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속에 있던 일들이 현실이 될 때 여러분은 직접 경험하셨나요?

2013. 12. 5. 01:03블로그소개/가야할 길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글쓰기를 하거나 학위를 받기 위해 논문을 작성하는 일들은 넓은 의미로 보면 생각속에 있는 일들이 글로 표현됨은 물론 이지만 그것이 실제 현실에서 보여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상상속에 있던 일들이 현실이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제가 경험한 상상속에 일들이 현실에서 보여지는 경우를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의 블로그 녹색주택은 그야말로 생각속(상상속)에 있던 일이 현실에서 눈으로 보여지는 일들은 기록으로 남겨놓은 기록물입니다. 버려지는 합성수지 발포제 제품을 재활용하는 방법으로 손수 집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블로그 녹색주택은 그야말로 생각속(상상속)에 있던 일이 현실에서 눈으로 
보여지는 일들은 기록으로 남겨놓은 기록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 올려지 있으니 참고하시면 친환경 주거지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명 특모시멘트로 이름지은 제품에 관하여 깊은 내용을 알면 그냥지나 칠 수 없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시멘트의 화학적 변화를 발포수지가 차단하여 건축물의 수명이 매우 증가된다는 저의 이론도 어떻게 보면 상상속의 일이 였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것도 현실이 될것이라 믿습니다.

여러분은 상상속에 있던 일들이 현실이 되는 것을 경험하셨나요? 저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면 동물이 아닌이상 누구나 상상속에 있던 일들이 현실이 되는 것을 경험하고 있다라고 봅니다. 예를 들어보면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겠다고 먼저 생각을 합니다. 이어서 바로 직접 세수를 합니다. 크게보면 생각속(상상속)의 일이 현실이 되는 것이지요.

요즘 생활전선에서 바쁘다보니 블로그에 글 올리는 회수가 많이 줄어 들었으나 어떠한 경우라도 외부적 요인으로 블로그에 자유롭게 글을 쓰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잘못 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포털사가 공익을 우선하지 않으면 결과적으로 블로그 운영을 방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자유로운 생각속에 무한한 가능성이 열리지만 제약을 가하면 위축되어 좋은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 일 것입니다.

상상속에 있던 일들이 현실이 되는 것도 질적으로 좋은 것과 나쁜것이 있게지요. 항상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결과가 좋아지는 것은 당연하지요. 그러고 보니 무서운 결과도 있겠네요. 허구한날 도박이나 또는 남의 것을 탐내는 사람의 생각의 결과는 생각만 해도 끔직합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16~18 

  

버려지는 합성수지 발포제 제품을 재활용하는 방법으로 집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5톤의 힘으로 압축하여 고정하는 특모시멘트 

 

시멘트의 화학적 변화를 발포수지가 차단하여 건축물의 수명이 매우 증가된다는 저의 이론도 어떻게 보면 상상속의 일이 였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것도 현실이 될것이라 믿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