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수리에 적합한 강력접착제 목재용

2014. 10. 20. 17:00일상/일상의 일

반응형

목재로 만든 가구제품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연결부가 흔들리거나 빠져 가구를 사용하지 못하고 폐기처분하게 됩니다. 오늘도 가구를 수리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요즘 접착제는 제품의 품질이 좋아 접착력이 우수합니다. 용도에 따라 접착제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가구를 수리하기 위해 철물점에 들러 목재를 붙이는 접착제를 구입하였습니다.


가구수리에 적합한 강력접착제 목재용으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고 보니 사용하기 편리하고 접착력이 우수합니다. 접착제는 고무제품이나 도기류 또는 합성수지제품에 사용되는 접착제가 각각 생산되어 재료의 특성에 따라 사용처가 달라집니다. 목재류접착에 사용하는 접착제를 고무제품이나 고체물체를 접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구를 수리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강력접착제 목재용은 흰색의 액체이며 이것을 연결부에 바르고 조립하면 시간이 지나가면서 단단하게 접착이 됩니다. 접착 할 때 공기가 통하는 곳에서 물기가 없고 깨끗한 상태에서 접착제를 도포합니다. 조립식 가구는 접촉면에 적당량을 바르고 압착하여 조립합니다. 하루정도 고정시겨 놓은 다음 사용하면 됩니다. 


가구수리에 적합한 강력접착제 목재용을 사용하고보니 나사못을 박거나 못으로 고정하여 가구를 수리 할 때 보다 미관상 보기에 좋으며 삐걱걱거리는 소리가 없어 권장 할 만한 가구수리 방법입니다.   


가구수리에 적합한 강력접착제 목재용을 사용하고보니 나사못을 박거나 못으로 고정하여
 가구를 수리 할 때 보다 미관상 보기에 좋습니다.



조립식 가구는 접촉면에 적당량을 바르고 압착하여 조립합니다.



강력접착제 목재용은 흰색의 액체



강력접착제 목재용은 흰색의 액체이며 이것을 연결부에 바르고
조립하면 시간이 지나가면서 단단하게 접착이 됩니다.



가구수리에 적합한 강력접착제 목재용으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고
보니 사용하기 편리하고 접착력이 우수합니다.



철물점에 들러 목재를 붙이는 접착제를 구입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