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손전등 쓰임새가 많습니다.

2014. 12. 24. 23:18블로그소개/친환경주택소개

반응형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사라져 가거나 쓰임새가 바뀌는 물품의 목록을 살펴보니 그중에 손전등도 포함됩니다. 후레쉬라 부르기도 하는 손전등은 스마트폰에서 사용빈도가 많은 어플 중 하나입니다.
아이폰에서는 아래에서 위로 화면을 올리면 손전등과 더블어 알람기능, 계산기기능, 카메라기능등이 순서대로 아래부분에 적용되어 보여집니다.​


그동안 스마트폰 손전등을 저의 경우 어떤 용도로 사용하였는지 살펴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 일것 같아 찾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의 손전등은 어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기도 하지만 아이폰처럼 첫화면에 직접 손전등을 적용시켜 사용하게 하고있습니다.

손전등이 필요한 것은 어두운 공간에 빛을 비추어 무엇인가 찾아내는등 스마트폰 손전등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중에서 따로 손전등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안에 성능 좋은 후레쉬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카메라도 그렇고 계산기, 달력등 수 없이 많은 물품들이 스마트폰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스마트폰 손전등이 쓰이는 곳은 좁은 틈에 빠진 물건 찾기, 어두운 밤길 길안내, 새벽 빙판길 계단 내려 올 때, 등산길 늦은 귀가길등 그동안 쓰임새가 너무 많았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요긴하게 사용하는 손전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스미트폰을 사용 할 때 장 시간 후레쉬를 사용하면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지므로 그점을 유의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