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혼이 은총 입어 찬송가 전자올갠으로 연습하면서 올려드리는 영상입니다.

2015. 2. 15. 21:00블로그소개/가야할 길

반응형

내 영혼이 은총 입어 (438장) 

1.내 영혼이 은총 입어 중한 죄짐 벗고 보니
슬픔 많은 이 세상도 천국으로 화하도다
할렐루야 찬양하세 내 모든 죄 사함 받고
주 예수와 동행하니 그 어디나 하늘나라.

2.주의얼굴 뵙기전에 멀리뵈던 하늘나라
내맘속에 이뤄지니 날로날로 가깝도다
할렐루야 찬양하세 내 모든 죄 사함 받고
주 예수와 동행하니 그 어디나 하늘나라

3.높은 산이 거친 들이 초막이나 궁궐이나
내 주 예수 모신 곳이 그 어디나 하늘 나라
할렐루야 찬양하세 내 모든 죄 사함 받고
주 예수와 동행하니 그 어디나 하늘나라



위의 영상은 '내 영혼이 은총 입어'라는 찬송을 전자올갠으로 올려놓습니다. 연습하면서 올려놓은 찬송가입니다. 간간히 음정도 맞지 않으나 가사를 보시고 은혜받는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죄짐을 벗고 보면 슬픔 많은 이 세상도 천국으로 화합니다. 멀리뵈던 하늘나라가 내맘속에 이뤄지니 날로날로 가깝습니다. 그리고 초막이나 궁궐이나 내 주 예수 모신 곳이 그 어디나 하늘 나라입니다.


어제 이 동영상을 만들고 들어보니 틀린곳이 너무 많고 악보도 없이 반주에 맞추어 연주를 하여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음원이 필요할 때가 많아 얼마전 전자올갠을 구입하였는데 일이 힘들어 연습하는 시간이 많지 않고 손가락이 굳어 엉성합니다. 

강원도 여행길에서 촬영한 사진들


베이비부머 세대들이 노년에 즐겁게 살면서 다음 세대에게 무엇인가 보람된 일을 남겨주는 생활을 한다면 힘든 세상도 찬송가 가사처럼 슬픔 많은 이 세상도 천국으로 화합답니다. 저의 경우 삶의 현장에서 보고 듣고 느낀점을 소개하는 일이 많습니다. 지금까지1000개의 글을 블로그에 올려 놓았는데 간간히 써놓은 글을 살펴보면 부족한 점이 많아 보입니다.

전자 올갠을 더 연습하여 다음에는 매끄러운 노래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욕심을 낸다면 가족이 찬송하면서 연주하는 영상을 올려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내는 직장동료들과 제주도여행에서 있었던 여행기록문을 써놓고 블로그에 올려준다 하면서 몇달째 미루고 있습니다. kbs,mbc,sbs에서 방송에 내보낸다하면 앞다투어 달려 갈것 같습니다. 힘없는 블로그라 무시하면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