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실험재료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으로 프리에너지 실험재료

2015. 7. 29. 23:02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과학실험재료를 모아 놓고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을 과학실험재료로 구입하여 몇가지 실험삼아 확인하고자 하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은 각각다른 쇼핑몰에서 구입하여 택배비가 따로 지불되었는데 이유는 한곳에서 과학실험재료를 구입하지 못해 묶음 배송이 안되었습니다. 과학실험재료를 판매하는 곳에서 다양한 과학교구를 구비하여 한곳에서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을 구입하였으면 좋겠다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과학실험재료로 구입한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은 어느 프리에너지 동영상을 보고 이해가 되지 않아 직접 같은 방법으로 실험하여 보고 싶어 구입하였는데 네오듐 자석은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편이었지만 강력한 자석의 힘에 만족한 과학실험재료입니다. 어느 동영상의 실험은 에나멜선을 둥굴게 스프링 처럼 말아 그 내부에 건전지를 앞뒤로 네오듐자석4개씩 붙여 에나멜스프링에 넣어 실험하는 영상이였습니다. 동영상의 실험은 스프링 내부에 넣어놓은 자석이 붙은 건전지가 한쪽 끝에서 자동으로 움직여 반대쪽으로 나오는 실험을 영상으로 보여주어 그 점이 이해가 되지 않아 직접 만들어 확인하여보니 전혀 움직이지 않았답니다. ​

​​​​​​​


​과학실험재료로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을 가지고 프리에너지가 만들어 진것처럼 실험하고 증명하는 동영상이 많아졌습니다. 그중에는 정말 믿고 싶은 영상도 있지만 과학실험재료인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으로 직접확인하여 보니 예상은 하였지만 거짓인 동영상도 많습니다. 프리에너지는 동영상에서 에나멜선과 다른 에너지 투입없이 네오듐자석의 힘을 이용하여 무한동력을 얻는 방식이 많이있으나 조작을 하여 보여주는 일들이 확인됩니다.

우리들이 동영상에서 보여주는 것들을 사실대로 믿으면 안되는 일들이 많습니다. 요즘은 필요없는 정보를 안보는 것도 올바른 스마트폰 활용방법입니다. 여기 블로그에 올려드린 자료들이 필요없는 정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과학실험재료인 에나멜선과 네오듐자석으로 프리에너지에 의해 움직이지 않는 영상을 확인하여 본 것으로 만족하면서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