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스킨 바꾸면서 막힌부분을 알고 싶습니다.

2011. 4. 29. 08:50컴퓨터/블로그 만들기

반응형

블로그에서 스킨을 오래 사용하거나 스킨 관리를 잘못하면 의도하지 않은 HTML태그가 입력되어 새로운 스킨으로 바꾸면 깨끗하게 정리된 스킨의 HTML의 태그와 비교가 됩니다.

가끔 원본 스킨태그와 비교하여 보면 없었던 태그들이 있는 것을 봅니다.
어제는 스킨도 바꾸고 애드센스도 정리를 할 겸 새로운 스킨에 HTML태그를 넣는 작업을 하게 되었는데 아래보시는 캡쳐화면 처럼 다음뷰 위젯이 무엇이 잘못 적용하였는지 몇 시간째 작업을 하다 이웃분들도 HTML태그를 붙이는 방법을 알았으면 해서 기본적인 것만 알아봅니다.

자세한 것은 안나프르나님의 블로그의 글과 보나님의 블로그에 달린 정리를 잘해 놓은 추천버튼을 참고하여 여러시간 배우다 최종적으로 막혀 부득히 플러그인에서 닫아야 되는 뷰추천을 열게되어 두개가 되었답니다.
  
        
http://annapurna516.tistory.com/43 : 나프르나님의 블로그글: 제목-티스토리 꾸미기 - 추천버튼을 정리하고 이미지를 넣어보자
http://boann.tistory.com/ : 보나님의 블로그 

두분의 블로그를 참고하여 저의 블로그 스킨을 바꾸면서  막힌 부분은 블로그마다 스킨이 다르기 때문에 쉽게 적용이 되는 HTML태그작업도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어렵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웃 분들도 참고하셔서 배워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드시 사용하던 스킨을 저장하고 하시면 잘못 넣은 HTML태그작업이 실수 하였을때 안전장치가 될 것같습니다.

블로그 스킨을 바꾸면서 점점 회수가 늘어 날수록 배워지는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잘 하려면 기본적인 것을 알았으면 해서 초보적인 블로그 스킨의  HTML태그작업을 알아봅니다. 

자세한 것은 위에 두분의 블로그를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블로그 스킨의  HTML태그에서 무엇이 잘못되어 적용이 안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시는 분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플로그인에서 닫아야 되는 뷰추천을 열게되어 두개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닫으면 위에 것은 없어지게 

되어 적용이 되지만 잘못되어 알고 싶어 문의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하나만 달게하는 저의 새로운 블로그 스킨의  HTML태그
<div class="article">아래에 붙여 넣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두개를 달았던 지난번 블로그 스킨의  HTML태그
<div clss="article">의 본문에 붙여 넣었던 블로그 스킨의  HTML태그 




참고 자료 : 저의 블로그 스킨의  HTML태그에 붙였던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블로그에 이 자료를 제가 사용하기 위해 보관하는 목적도 있습니다. 
HTML태그의 원문은 어느 인터넷 화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스킨의 잘못 된 관리는 의도하지 않은 HTML태그가 입력되어 저장 해 놓은 처음 스킨과 비교하면 쓸모없는 태그가 입력이 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위에 올린 txt는 참고 만 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마다 스킨적용이 다르기 때문에 그대로 쓰면 안됩니다. 자세한 것은 위에 알려드린 이웃 분들의 블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저의 블로그에 사용하게 되는 자료를 블로그에 저장하는 목적도 있습니다. 아직 뷰추천 마크가 적용이 덜되어 있어 정보를  알려 주시거나 제가 더 노력하여 완성되면 이 블로그 스킨도 저장하여 보관합니다.
저에게 도움을 주실 분은 댓글로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더 알고 서로 배우면 좋을 것 같아 올려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