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까운 물향기 수목원에 다녀온 아내

2012. 10. 24. 07:00여행/서울경기

반응형

물향기수목원은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오산시 수청동 332-4번지에 경기도임업시험장 내에 조성한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입니다. 이곳 물향기 수목원을 아내의 직장동료들이 다녀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어 몇장의 사진과 물향기수목원 사이트에서 약도와 안내도를 캡쳐하여 올려드립니다.

물향기 수목원은 도립임업시험장내 34㏊ 약10만평에 조성한 16개 주제원과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천601종, 42만5천129본의 자생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연학습장으로 수생식물원과 습지생태원 조성하여 교육공간으로 좋은 장소라 합니다.


 

 

 

 

 

 

 아내의 직장동료들이 다녀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어 몇장의
사진과 물향기수목원 사이트에서 약도와 안내도를 캡쳐하여 올려드립니다.

 

 

물향기 수목원의 안내도 : 참고자료 캡쳐  물향기 수목원 바로가기 http://mulhyanggi.gg.go.kr/

물향기 수목원 찾아가는 교통편 : 참고자료 사이트에서 캡쳐

 

 

물향기 수목원을 다녀오는 길에 회집에 들러 맛있는 음식을 들면서
스마트폰 카메라에 담아와서 보내주었네요.
 
먹음직스럽게 차려진 도미와 광어라
합니다.

 

 

 

 

 

오늘 올려드린 사진은 아내의 직장동료께서 물향기 수목원을 다녀온 뒤 보내주신 사진을 몇장 올려드렸습니다. 제가 다녀와서 올려드린 사진이 아니라 죄송스럽기는 하지만 녹색주택을 손수 만들때 부터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이기에 고마운 마음으로 올려드린 사진입니다.

여성으로 직장생활과 주부의 역할을 하느라 수고하는 것을 보면서 모처럼 모여 추억의 한 페이지를 가을 낙엽과 함께하였던 시간을 녹색주택 블로그에 남겨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