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카메라에 담은 강화도 여행지

2012. 11. 26. 08:44여행/서울경기

반응형

놀고 있는 디지털카메라가 2개가 있는데 스마트폰카메라 때문에 할 일을 잊고 놀고 있는 600만 화소인 소니 디지털카메라로  서울경기 근교에 위치한 강화도 여행지를 카메라에 담아 보았답니다. 1400만 화소인 니콘 카메라는 사용을 하지 않아 충전코드를 분실하여 역시 할 일이 없어 놀고 있는 중입니다.

한때는 잘나가던 디지털카메라였지만 800만 화소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자리를 내어주고 말았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는 항상 휴대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카메라 셧터를 눌러 사진을 찍을수 있고 찍은 사진을 컴퓨터에 저장하기도 편리하며 스마트폰 카메라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디지털카메라의 이용이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블로그에 올려놓은 초창기 사진들은 600만 화소인 소니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올려드렸고 800만 화소의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기 전 1400만 화소인 니콘 카메라에 담은 사진을 블로그에 올려놓은 사진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많은 디지털 기기들이 스마트폰에 장착된 비슷한 기능을 담은 기기들에게 밀려나고 있는 듯합니다.

블로그 개설일이 2010년 8월10일로 2년4개월 동안 쉬지않고 달려왔습니다. 직장과 병행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쉽지 않은 블로그 운영이지만 즐거움으로 운영을 하다보니 하나하나의 글이모여 약800개의 글이 발행되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글인지는 모르겠지만 도움되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카메라 때문에 할 일을 잊고 놀고 있는 600만 화소인 소니 디지털카메라로 서울경기 근교 주변으로 강화도 여행지를 담아놓은 사진을 올려드리고 사진을 찍을 때 약간 흔들려 화질이 부족한 사진도 재미있는 모습같아 함께 올려드립립니다.   

       1400만 화소인 니콘 카메라는 사용을 하지 않아 충전코드를 분실하여 역시 할일이 없어 놀고 있는 중입니다.

 

스마트폰카메라 때문에 할일을 잊고 놀고 있는 600만 화소인 소니 디지털카메라로  
서울경기 근교에 위치한 강화도 여행지를 카메라에 담아 보았답니다.

 

강화도 여행지 조각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곳에서 찍은 사진

 

 

 

 

 

 

600만 화소인 소니 디지털카메라로 서울경기 근교 주변으로 강화도 여행지를 담아놓은
사진을 올려드리고 사진을 찍을 때 약간 흔들려 화질이 부족한 사진도
재미있는 모습같아 함께 올려드립립니다.   

 

 

 

 

 디지털카메라에 담은 강화도 해변

 

 

 

 

강화도 전등사 주변의 가을풍경의 아름다운 수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