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코끼리 먹이먹는 모습 동영상

2013. 7. 3. 07:00여행/서울경기

반응형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코끼리가 먹이를 먹는 모습이 특이하여 동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코끼리는 초식동물로 큰 체구를 유지하려면 많은 양의 건초가 필요 할 것같습니다. 두마리의 코끼리가 건초를 먹는 모습이 각각 다른 습성으로 먹이를 먹는 것을 한동안 살펴보다 재미있어 스마트폰 카메라에 동영상을 켜고 촬영하여 올려드립니다.

 

코끼리가 먹이먹는 습성이 두마리가 다른 것을 살펴보니 좌측 코끼리는 건초를 조금씩 바닥에서 움켜쥐어 한입에 쏙입으로 가져다 넣어 먹는 습성이 있는 반면 우측 코끼리는  한꺼번에 많은 양을 잡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뜯어먹고 또 다시 먹은 만큼 보충하여 건초를 뜯어먹는 습성으로 코끼리가 먹이를 먹습니다.

 

 동영상은 잠간동안 촬영하였지만 꾀 오랜시간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코끼리가 먹이먹는 모습을 보았답니다. 코끼리가 건초를 먹기 시작하면서 부터 배운 그대로 먹이먹는 습성이 계속된 듯 보였습니다. 좌측 코끼리가 건초를 먹는 모습이 더 인상깊게 보았는데 한입에 쏙집넣어 먹이를 먹는 방법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짓게합니다.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다녀온 날은 날씨가 매우 더워 코끼리에게 물을 뿌려줍니다.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주려고 물줄기를 하늘높이 솟아 오르게합니다. 오늘은 종일 흐리고 비가왔으며 이번주간 장마 전선이 상하로 오락가락 한다는 예보가 있어 그 영향으로 동물원에 다녀온 날보다는 오늘은 시원한 날씨입니다. 장마와 무더위에 건강한 생활을 하시기 바라면서 짧은 동영상을 올려드립니다.     

 

오랜시간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코끼리가 먹이먹는 모습을 보았답니다.그중 일부만
동영상에 담아왔습니다.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다녀온 날은 날씨가 매우 더워 코끼리에게 물을 뿌려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