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7 차량용 거치대 좋은 기능을 찾아보니

2013. 1. 17. 07:00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넥서스7을 구입하고 사용하다보니 자동차나 장비에서 기기를 사용하면서 차량용거치대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용거치대는 종류가 다양하게 많습니다. 차량용거치대를 구입하면서 알아두면 좋을것 같은 기능을 몇가지 소개하여봅니다.

먼저 차량용거치대는 평면에 접착하기 위해 흡착판의 기능이 좋아야합니다. 어떤 제품들은 흡착판의 기능이 부실하여 얼마간 부착이 된후 시간이 지나면 갑자기 모바일기기와 차량용거치대가 바닥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을 봅니다. 차량용거치대에서 흡착판의 기능이 좋은 제품이 우수한 제품이라 보면됩니다.

넥서스7의 차량용 거치대를 설치하고 보니 흡착판이 잘 압착이 되어 지금까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고 사용합니다. 흡착판의 면을 자세히 보니 타 제품과 다르게 흡착면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어 접착성이 좋아 부착이 양호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차량용거치대를 구입하면서 알아두면 좋을것 같은 기능에서 또 하나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차량용거치대 기둥이 신축성이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철사를 구부리는 것처럼 자유롭게 방향을 조절 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어떤 제품들은 나사를 돌려 원하는 방향으로 고정하는 방식이 주로 사용되지만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기능이 편리하여 소개하여 드려봅니다.

차량용거치대는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편차가 많으므로 구입 할 때 앞서 말씀드린 기능이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여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또 하나 소개하자면 넥서스7의 사이즈와 아이폰4s의 사이즈가 다르지만 폭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어느 제품이든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을 봅니다. 최종으로 잡아주는 턱에서 스폰지로 된 부드러운 턱이 있어 넥서스7의 이탈을 방지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넥서스7을 구입하고 사용하다보니 자동차나 장비에서 기기를 사용하면서 차량용거치대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흡착판의 면을 자세히 보니 타 제품과 다르게 흡착면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어
접착성이 좋아 부착이 양호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차량용거치대에서 흡착판의 기능이 좋은 제품이 우수한 제품이라 보면됩니다.

 

넥서스7의 사이즈와 아이폰4s의 사이즈가 다르지만 폭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어느
제품이든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을 봅니다.

 

최종으로 잡아주는 턱에서 스폰지로 된 부드러운 턱이 있어 넥서스7의 이탈을 방지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