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에 아이디어 다진마늘 냉동실 보관법

2013. 2. 3. 21:46일상/일상의 일

반응형

일상생활을 하면서 작은 아이디어를 찾아내고 발견하여 사용하는 일들이 자세하게 생활속에서 드려다보면 참 많은 것을 봅니다. 오늘은 거실에서 마늘을 다져 그 다진마늘을 비닐에 펴서 덮고 30cm자로 간격을 일정하게 하여 가로와 세로로 눌러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보면서 좋은 아이디어 같아 소개합니다.

몇 개월 전 냉동실에 삼겹살고기를 보관하여 쉽게 먹는 방법도 비닐에 보관하는 방법을 올려 드린적이 있습니다. 그 글은 글 하단에 바로가기로 연결하여 놓겠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진마늘도 비닐을 이용하여 냉동실에 보관하여 간편하게 조리를 하면서 사용 할 수 있는 작은 아이디어가 있는 다짐마늘 냉동실 보관법입니다.

다진마늘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는 것으로 알고있으나 저는 30cm자로 간격을 일정하게 하여 가로와 세로로 다진마늘을 비닐에 싸서 눌러 냉동실에 보관법은 처음 알았답니다. 생활속에 아이디어를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는 저의 레이더에 포착되었답니다.

아내와 딸이 거실에서 상당히 많은 양의 마늘을 물에 불려 까서 다지는 것을 보게됩니다. 마늘을 다지는 기구에 넣고 다져 비닐에 옆게 펴서 말씀드린데로 가로세로로 줄을 만들고 이것을 냉동실에 보관하여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이라합니다. 비닐에 펴서 덮고 30cm자로 간격을 일정하게 하여 가로와 세로로 눌러 냉동실에 보관 된 다진마늘은 사용 할 때 조각으로 쉽게 떨어지기 때문에 사용 할 만큼 분리하여 조리 시 사용하면 됩니다.   

음식을 만들면서 양념으로 마늘은 반드시 들어가야하는 우리의 식문화입니다. 냉동실에 보관한 마늘은 조리시간을 단축하며 편리하게 다진마늘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생활속에 작은 아이디어를 소개하여 드렸습니다. '생활속에 아이디어 다진마늘 냉동실 보관법'을 생활속에서 이용하시기 바라면서 마칩니다.     

   

    아내와 딸이 거실에서 상당히 많은 양의 마늘을 물에 불려 까서 다지는 것을 보게됩니다. 


 작은 아이디어를 찾아내고 발견하여 사용하는 일들이 자세하게 생활속에서 드려다보면 참 많은 것을 봅니다.

  

마늘을 다져 그 다진마늘을 비닐에 펴서 덮고 일정하게 눌러줍니다.

 

30cm자로 간격을 일정하게 하여 가로와 세로로 눌러줍니다.

 

다진마늘을 비닐에 펴서 덮고 30cm자로 간격을 일정하게 하여 가로와 세로로
 눌러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보면서 좋은 아이디어 같아 소개합니다.


  30cm자로 간격을 일정하게 하여 가로와 세로로 다진마늘을 비닐에 싸서
눌러 
냉동실에 보관법은 처음 알았답니다. 


몇 개월 전 냉동실에 삼겹살고기를 보관하여 쉽게 먹는 방법도 비닐에 보관하는 방법을 올려
드린적이 있습니다. 그 글은 글 하단에 바로가기로 연결하여
 놓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삼겹살 냉동실 보관하여 편리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