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각형은 신비한 비밀이 숨어있는 도형

2015. 4. 16. 01:15컴퓨터/생활과 과학

반응형

​우리들이 보는 도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육각형은 신비한 비밀이 숨어있는 도형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연상태에서 직접 관찰 할 수 있는 육각형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벌집구조일 것입니다. 벌에게 육각형으로 집을 지으라 알려주지도 않았는데 한결같이 육각형으로 집을 짓습니다. 화산폭발로 용암이 굳어져 생긴 주상절리는 자연이 만들어낸 육각형 모양입니다. 여러가지 도형중 주상절리가 육각형으로 만들어 지는 것일까 무척 궁금하고 신비롭습니다. 자연상태에서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육각형 물질은 이외에도 기둥모양의 수정도 자연이 만들어낸 육각형 모양입니다.


육각형 모양의 자연물질은 광학의 발전으로 더 많은 것이 우리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미경으로 눈의 결정체를 보면 육각형으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더욱 신비하고 놀라운 모습은 현미경으로 보는 눈의 결정체가 육각형이지만 모양을 이루는 눈의 형태는 같은 것이 없는 각각다른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소금의 결정체도 현미경으로 관찰하면 육각형으로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것을 보면 창조주가 무엇인가 우리에게 신호를 보내고 있는듯합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생명은 진화하지 않고 창조되었다'는 의미가 담겨져 있을것 같습니다. 생명체의 기본 단위인 세포도 육각형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보면 육각형에 숨은 비밀은 신비한 일로 가득합니다.
사진자료 출처 : 창조과학회 세미나 동영상 캡쳐 '눈의 결정체'


육각형의 비밀에서 다윗의 별은 위키백과에서 이렇게 설명합니다. 다윗의 별이란 ‘다윗 왕의 방패’라는 뜻을 가진 히브리어 Magen David에서 비롯되었으며, 유대인 그리고 유대교를 상징하는 표식이다. 다윗 왕의 아들 솔로몬 왕은 이스라엘과 유대를 통합한 후 다윗의 별을 유대 왕의 문장으로 삼았다고 전해지며, 때문에 다윗의 별은 오늘날 이스라엘 국기에 조상의 얼을 기리기 위해서 그려져 있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진자료 출처 : 창조과학회 세미나 동영상 캡쳐 '다윗의 별'


이렇게 육각형은 신비한 비밀이 숨어있는 도형이라 말 할 수 있습니다. 육각형 모양의 형태로 이루어진 물질은 이 외에도 많습니다. 그래핀은 탄소 분자로 만든 화면을 만드는 물질로 개발이 되고 있는 중이며 이것의 특징은 구부러지며 흠집에 매우강한 물질로 분자구조가 육각형으로 이루어져 있다합니다. 이와같이 육각형 형태의 물질은 현미경으로 만 볼 수 있는 물체도 있고 자연생태계에서 발견하는 경우도 있어 관심을 가지고 보면 신비한 비밀이 숨어있는 도형이 육각형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래핀 자료출처 : ytn 사이언스 투데이 동영상 캡쳐화면입니다.



주상절리 자료출처 : 다음카페

​​

반응형